인사말 Welcome Greetings



선거관리위원장

화합과 일치로 새 역사를 만들어갑시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성결가족 여러분 그리고 제114년차 총회대의원 여러분!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의 기도에 힘입어 엄격한 심사 후 12명의 입후보자를 확정하고 선거를 앞두게 되었습니다.

유례없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 세상이 혼란한 가운데 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사명과 본분을 잘 감당하며 복음과 교회를 사수하는 모습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성결교회의 법과 질서를 바로 세우고 교단의 안정과 화합을 위해 헌신할 하나님의 일꾼을 선출하는 것 역시 중요한 일입니다. 이를 위하여 지속적인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으로 진행되는 선거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저희 선거관리위원회는 교단의 헌법과 규정에 의해 공명하고 깨끗한 선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후보자들이 공식적으로 선거운동할 수 있는 기간은 2020년 5월 12일 00시부터 5월 26일 24시까지입니다. 공식 선거운동기간 전 모든 후보자께서는 일체의 사전 선거운동을 금하여 주시고 선거운동기간 중에는 헌법과 규정에 위반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어 공정한 선거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중요한 시기이므로 대면선거운동과 개인적 만남은 지양해 주시고 전화나 문자를 통해 선거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의원 여러분께서는 혹여 금품이나 식사제공 등의 제의가 있더라도 일체 거절하시고, 상호비방이나 흑색선전에는 동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단의 미래를 바라보며 가치 있고 소망 있는 한 표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14년차 총회 선거 후 당선자와 낙선자로 분열되지 않고, 축하와 격려의 모습으로 화합하고 하나 되어 새 역사를 만들어가는 은혜로운 교단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소망하며 성숙하고 발전된 선거 문화가 정착되길 간절히 희망합니다. 하나님의 공의와 성결인의 새로운 소망이 이루어지는 선거가 되길 기대하며 대의원 여러분과 성결가족 모두에게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선거관리위원장 설 광 동 목사